신안그룹 골프를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1 2 3 4 5 6 7 8 9 1 2 3 4 5 6 7 8 9 1 2 3 4 5 6 7 8 9 1 2 3 4 5 6 7 8 9
1 HOLE
PAR4
HDCP10
코스가이드
가을의 문턱에 들어서는 계절이면 기와지붕의 한쪽 측면에 가지를 얹고
자리한 꽃 사과가 첫 홀에서의 긴장된 마음을 대변하듯 붉은 빛을 잔뜩
머금고 있습니다.
티 샷은 슬라이스로 인한 O.B와 2nd 샷 지점 우측에 있는 깊은 벙커를
감안하여 200m 전방 좌측에 있는 사이드벙커의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
유리합니다. 130m지점부터 내리막이 심해지며 2nd 샷을 길게 쳐서
그린을 오버하게 될 경우, 깊은 러프와 내리막 그린을 상대해야 하므로
한 클럽 짧게 잡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 HOLE
PAR3
HDCP16
코스가이드
솔 숲 사이로 떨어지는 폭포수와 창포 군락, 연못에 터를 잡은 다양한 생명체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좌, 우 그린이 하나의 형태로 붙어있으며 그린 언듈레이션은 그리 심하지 않은 편입니다.
우그린 사용 시에는 슬라이스를 의식하면서 그린과 그린 사이의 벙커 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고, 좌 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후방이 좁고 경사가 심하므로 짧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3 HOLE
PAR4
HDCP11
코스가이드
비교적 짧은 서비스 파4홀로서 티 샷은 좌 우측 O.B를 피해 페어웨이 중앙을 공략해야 합니다.
장타자들에게는 1-On의 도전심리를 자극하지만, 무리한 장타보다는 그린을 감싸고 있는 벙커를 의식하여 안전한 공략 방법을 선택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거리를 남겨둔 후 2-On으로 버디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.
4 HOLE
PAR5
HDCP2
코스가이드
우측으로 휜 전형적인 Dog-leg홀로서 티 샷은 우측 언덕의 잘록한 허리라인을 넘기는 공략법이 가장 이상적이나, 경사면에서의 2nd 샷이 부담스럽다면 거리보다는 정확도에 중점을 두고 정면 180m 지점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 2nd 샷 지점부터는 내리막 코스이므로 한 클럽 짧게 잡고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어프로치 지점을 가로지르는 계류에 유의하면서 클럽선택을 신중히 하여야 합니다. 그린은 비교적 경사가 적고 무난하나 그린 뒤 글라스벙커에 빠지지 않도록 짧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5 HOLE
PAR4
HDCP8
코스가이드
티 샷은 약간의 슬라이스를 의식하면서 우측 벙커를 피해 페어웨이 중앙에서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 2nd 샷은 좌 그린을 감싸고 있는 해저드와 내리막 지형을 감안하여 한 클럽 짧게 잡고 신중하게 공략하는 것이 좋으나 뒤 핀일 경우에는 실 거리를 모두 보아야 합니다.
우그린 사용 시에는 사이드벙커에 특별히 유의하여야 하며 그린의 난이도가 높으므로 3퍼터에 주의해야 합니다.
잠시 쉬어갈 수 있는 그늘 집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홀입니다.
6 HOLE
PAR4
HDCP4
코스가이드
약간 오르막 지형이지만 페어웨이가 넓습니다.
티잉그라운드 앞 Pond의 수면위로 궤적을 남기며 날아가는 볼을 보면서 장타의 쾌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 티 샷은 우측 I.P지점의 사이드 벙커에 유의하여 중앙에서 약간 좌측지점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은 오르막 지형이므로 한 클럽 정도 길게 잡는 것이 좋으며 우 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우측의 깊은 벙커에 특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.
7 HOLE
PAR3
HDCP18
코스가이드
그린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내리막 파3홀로, 한 두 클럽 짧게 잡고 정확하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그린을 에워싸고 있는 벙커가 도전자의 과욕에 따른 실수를 기다리고 있으므로 초보자라면 약간 짧게 공략한 후 벙커를 피해 어프로치로 승부를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.
퍼팅의 난이도는 무난하여 On – 그린하였다면 버디를 노릴 수 있는 홀입니다.
8 HOLE
PAR5
HDCP6
코스가이드
좌측으로 휜 Dog-leg 파5홀로서 좌 우측에 O.B지역이 있습니다.
티 샷은 중앙에서 좌측으로 많이 치우쳐 공략하는 것이 유리하며, 장타자들은 우측방향의 짧은 거리를 감안하여 우드로 정확한 티 샷을 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. 2nd 샷은 슬라이스에 유의하면서 좌 우측의 사이드 벙커를 피해 정교한 샷을 하여야 합니다.
좌 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후방이 좁고 벙커가 깊으므로 약간 짧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린은 거북이 등판 모양으로 난이도가 높아 정교한 퍼팅 감각이 요구됩니다.
9 HOLE
PAR4
HDCP12
코스가이드
4월이면 반세기를 훌쩍 넘긴 벚꽃나무가 장관을 연출하며 골퍼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.
거리는 짧으나 오르막이 심해 멀게 느껴지며 티 샷의 목표지점은 그린 뒤로 보이는 클럽하우스 중앙을 보고 공략해야 합니다.
2nd 샷은 그린 전면에 포진한 벙커를 피해서 오르막 10미터를 가산하여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1 HOLE
PAR4
HDCP15
코스가이드
그린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내리막 파4홀로서 슬라이스를 고려하여 페어웨이 중앙보다는 좌측지점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 좌측방향이 부담스럽다면 우측에 있는 라이트를 보고 티샷해도 무관합니다.
티잉그라운드와 그린과의 고저차가 심해 실 거리 보다 가까워 보이므로 장타자에겐 도전의욕을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그린 앞의 벙커에 빠지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. 2nd 샷은 그린을 감싸고 있는 벙커와 Run이 많은 점을 감안한 정확한 샷이 요구됩니다.
2 HOLE
PAR5
HDCP1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까지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파5홀입니다. 180미터~200미터 지점에 사선방향으로 코스를 가로지르는 계류가 있으며 공략방향을 좌측으로 한다면 해저드를 넘기기가 쉽지 않습니다. 안전하게 티 샷을 하기 위해서는 중앙에서 우측지점을 공략방향으로 정하고, 정확성에 무게를 두고 샷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그린은 좌, 우와 뒤쪽이 높으며 언듈레이션이 심해 신중함이 요구되는 그린입니다.
3 HOLE
PAR3
HDCP11
코스가이드
8월이면 티잉 그라운드 앞 POND 수면위로 펼쳐지는 연분홍 연꽃이 골퍼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.
오르막 파3홀로서 티 샷 시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홀이므로 한 클럽 길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 좌 우측이 모두 O.B지역이고 그린 주변에는 깊은 벙커가 포진하고 있으므로 정확한 아이언 샷이 요구됩니다.
그린은 전체적으로 무난하나 핀 위치가 좌 그린 뒤에 있을 경우에는 좀 더 집중하여야 합니다.
4 HOLE
PAR4
HDCP7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이며, 티 샷은 슬라이스를 고려하여 페어웨이 중앙보다는 좌측지점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 페어웨이 세컨 지점의 Up-Down이 심한편이며, 120M 지점부터는 내리막이므로 2nd 샷은 한 클럽 짧게 잡고 정확하게 공략하여야 합니다.
좌 그린은 비교적 무난하나 우 그린은 언듈레이션이 심하므로 3퍼팅에 유의해야 합니다.
5 HOLE
PAR4
HDCP3
코스가이드
티 샷은 페어웨이 중앙을 기준으로 약간 우측을 겨냥하여 공략하는 것이 다음 샷을 하기에 좀 더 유리합니다. 세컨드 샷 지점부터는 오르막 코스이므로 한 클럽 길게 잡고 공략하는 것이 좋으나 그린 뒤에 있는 벙커에 유의해야 합니다.
특히 좌 그린 앞은 내리막이 심해 짧으면 다시 굴러 내려올 수 있으므로 이를 충분히 감안한 지능적인 샷이 요구됩니다.
6 HOLE
PAR3
HDCP13
코스가이드
봄이면 그늘집에 앉아 창 밖을 통해 벚꽃과 창포군락을 감상하며 잠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홀입니다.
워터해저드가 그린을 감싸고 있는 전형적인 아일랜드 홀이며, 원 그린으로 홀 컵 위치에 따라 거리 차가 크고, 바람의 영향도 많이 받는 홀이기 때문에 신중한 클럽 선택이 요구됩니다.
단체행사가 있을 경우, 이벤트 홀로 선호하는 곳입니다.
7 HOLE
PAR5
HDCP5
코스가이드
우측으로 약간 휘어져 있으며 IP지점 양쪽에 벙커가 있으므로 무리한 욕심보다는 정확한 티 샷으로 페어웨이에 공을 안착시켜야 2nd 샷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.
2nd 샷으로 2-On이 가능해 이글을 노려볼 만 하지만 페어웨이가 좁고 좌 우측이 O.B지역이므로 정확성이 요구됩니다. 무리한 공략을 하다보면 그린 앞에 있는 벙커에 빠지기 쉬우므로 2-ON 보다는 3-ON으로 버디를 노리는 전략이 좋습니다.
좌 그린은 마치 종이를 구겨놓은 것처럼 퍼팅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정확한 어프로치가 선행되어야만 합니다.
8 HOLE
PAR4
HDCP9
코스가이드
그린까지 오르막 지형이며 티 샷은 슬라이스와 우측으로 형성되어 있는 해저드를 감안하여 페어웨이 중앙에서 좌측지점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은 오르막 코스임을 감안하여 한 클럽 길게 잡고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좌 그린이 우 그린의 20미터 후방에 위치하고 있고 2nd 샷 지점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으므로 그린 주변의 벙커를 피할 수 있는 감각적인 샷이 필요합니다.
9 HOLE
PAR4
HDCP17
코스가이드
좌측으로 약간 휜 Dog-leg 파4홀로서 티 샷은 좌측 언덕 중앙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거리가 짧은 파4홀로 무리한 장타는 오히려 그린 앞 해저드에 빠질 수 있으므로 정교한 티 샷에 무게를 두고 우드를 선택하는 지혜도 필요합니다.
2nd 샷은 좌 그린과 우 그린 사이에 거리 차가 20미터 정도임을 감안하여야 하며 특히 좌 그린일 경우에는 그린 앞에 있는 벙커를 피해 약간 길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.
1 HOLE
PAR5
HDCP5
코스가이드
마치 높은 전망대에 올라 들판을 내려다보는 듯 코스 전체가 한눈에 보이는 파5홀입니다.
티 샷은 티잉 그라운드가 약간 우측으로 향하고 있으므로 중앙보다는 좌측방향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, 페어웨이 좌, 우측이 모두 O.B지역이므로 거리 욕심을 내기 보다는 '페어웨이 우드'나 '롱 아이언'으로 정확한 티 샷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은 그린 앞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정확히 계산한 후 신중하게 클럽선택을 하여야 하며 장타자들은 해저드를 넘긴 후 3rd 샷을 쉽게 가져갈 수 있는 공격적인 플레이를 해 볼만 합니다. 어프로치 샷은 우 그린 사용 시에는 약간 길게 공략하고, 좌 그린 사용 시에는 우측에서 좌측으로 흐르는 경사를 고려하여 중앙보다는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우 그린은 전체적으로 무난하나 좌 그린은 언듈레이션이 심하므로 신중함이 요구됩니다.
2 HOLE
PAR4
HDCP9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에서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이며, 티 샷은 슬라이스를 고려하여 페어웨이 중앙을 기준으로 좌측지점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지점부터는 내리막 지형이므로 한 클럽 짧게 선택하여야 하며 그린 주변에 맞바람이 잦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.
파인 코스에서 난이도가 제일 높은 포대 그린으로 핀 위치를 정확히 확인하여 3퍼팅이 되지 않도록 특별히 유의해야 합니다.
3 HOLE
PAR3
HDCP13
코스가이드
원 그린이며 비교적 쉬운 파3홀이나 좌 우측이 모두 O.B지역인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.
우 그린 사용 시 우측 벙커에 빠지거나 카트 길에 튕겨 발생하는 O.B가 많으므로 중앙에서 좌측 방향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핀을 오버하면 내리막 경사를 상대해야 하므로 약간 짧게 치는 것이 퍼팅에 유리합니다.
4 HOLE
PAR4
HDCP15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 앞에 해저드가 있고 좌 우측이 모두 O.B지역이므로 좌 그린 정중앙을 보고 티 샷해야 하며, 장타에 욕심을 두기 보다는 정확한 방향성이 요구됩니다.
정확한 티 샷과 함께 2nd 샷을 숏 아이언으로 공략한다면 Par세이브 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.
다만, 좌 그린은 '포대형' 그린으로 핀 위치에 따라 난이도가 크게 변하므로 핀 위치를 정확히 읽고 공략해야 합니다.
5 HOLE
PAR4
HDCP11
코스가이드
좌측으로 휜 Dog-leg 파4홀로 초보자들이 매우 부담스러워하는 하는 홀 중 하나입니다.
좌 우측 모두 O.B지역이 있으며, 티 샷은 페어웨이 중앙에서 좌측지점을 목표로 언덕을 넘겨야 다음 샷이유리합니다.
2nd 샷 지점부터는 내리막 지형이므로 한 두 클럽 짧게 잡아야 하며 우 그린 사용 시에는 슬라이스가 많은 지역으로 중앙에서 좌측지점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6 HOLE
PAR3
HDCP17
코스가이드
비교적 평탄하고 거리가 짧아 공략하기가 쉬우며 홀인원 확률도 가장 높은 홀입니다.
또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골퍼에게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홀입니다. 좌 그린 측면부터 우 그린 전면까지 ‘부들’과 ‘창포’ 군락으로 이루어진 해저드는 심리적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지만 실 거리보다 약간 길게 공략한다면 Par 세이브 하기에 무난한 홀입니다.
좌 그린 사용 시에는 훅을 감안해 핀의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7 HOLE
PAR4
HDCP7
코스가이드
비교적 페어웨이가 넓은 오르막 슬라이스 홀로서 티 샷은 페어웨이 중앙에서 좌측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우측으로 밀릴 경우에는 소나무 숲과 벙커가 있어 탈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.
2nd 샷은 까다로운 2단 그린임을 충분히 고려하여 먼저 핀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여야 하며, 핀 위치가 아래인 경우에는 오버되지 않도록 클럽 선택을 신중히 하여야 합니다.
8 HOLE
PAR4
HDCP3
코스가이드
7번 홀과 반대로 홀 전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내리막 파4홀로 티 샷을 멀리 보내야 2nd 샷에 부담이 없으며 좌 우측의 O,B와 슬라이스를 감안한다면 그린과 그린 사이에 있는 벙커를 보고 티 샷하는 것이 좋습니다.
우그린 사용 시에는 2nd 샷을 핀보다 좌측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그린 정 중앙 앞에 있는 벙커에 특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.
핸디캡이 높은 홀로서 정확성이 최우선적으로 요구되는 홀입니다.
9 HOLE
PAR5
HDCP1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에서 해저드 앞까지 좌측 능선을 타고 흐르는 물줄기가 코스와 잘 어우러져 골퍼에게 시원함을 선사합니다.
티잉 그라운드가 우측으로 향하고 있는 슬라이스 홀이며 좌 우측 O.B지역을 감안하여 좌측 벙커를 보고 티 샷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핸디캡 1번 홀답게 2nd 샷이 짧으면 3-On 하는데 어려움이 있으므로 2nd 샷은 페어웨이 중앙 보다 약간 좌측을 보고 길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어프로치가 짧을 경우 볼이 내리막 경사를 타고 내려오는 경우가 빈번하므로 핀 위치를 정확히 확인한 후 정교한 샷을 해야 합니다. 오르막이 심한 그린이므로 핀 보다 약간 짧게 공략하는 것이 퍼팅에 부담이 없습니다.
1 HOLE
PAR4
HDCP8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가 왼쪽 11시 방향으로 향하고 있어 티 샷 시 ‘훅’성 구질이 많이 나는 홀이므로 오른쪽 사이드 벙커의 왼쪽 지점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은 그린 뒤까지 O.B지역인 점을 고려하여 약간 짧고 정확하게 공략하여야 합니다. 우 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우측의 벙커가 깊은 것을 고려하여 핀보다 좌측지점을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좌 그린은 비교적 무난하나 우 그린은 언듈레이션이 심하므로 3퍼팅에 유의하셔야 합니다.
2 HOLE
PAR4
HDCP2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 바로 앞에 해저드가 있으며 페어웨이가 넓고 긴 오르막 홀입니다. 페어웨이 우측면을 따라 형성되어 있는 계류와 벙커를 고려한다면 티 샷은 페어웨이 중앙에서 좌측지점을 보고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 2nd 샷 지점부터는 그린까지의 고저차가 약16M정도이므로 한 클럽 여유 있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은 전체적으로 슬라이스가 심하기 때문에 핀 보다 좌측으로 공략하여야 하며, 우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우측의 벙커와 바로 옆에 있는 O.B지역에 특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.
좌우그린 모두 경사가 심해 까다로운 그린이므로 신중한 퍼팅이 요구됩니다.
3 HOLE
PAR3
HDCP14
코스가이드
티 박스에서 그린까지 우측면 전체가 해저드를 끼고 있는 오르막 파3홀입니다.
또한 그린을 감싸며 벙커가 형성되어 있으므로 한 클럽 여유 있게 잡고 정교한 티샷을 하여야 합니다. 핀을 오버할 경우에는 경사가 심한 내리막 그린을 상대해야 하며 체리코스에서 가장 까다로운 그린이므로 신중한 퍼팅이 요구됩니다.
4 HOLE
PAR5
HDCP10
코스가이드
좌측으로 휘어진 Dog-leg 파4홀로서 내리막 지형입니다.
티잉 그라운드 앞부터 우측 그린 뒤까지 해저드로 형성되어 있어 티 샷은 좌측방향으로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.
그러나 너무 좌측방향으로 보낼 경우 2nd 샷 때 좌측 능선이 시야를 가리는 장애요소로 작용할 수 있음을 고려해야 합니다. 2nd 샷은 좌 그린 사용 시에는 좌측 언덕 중앙을, 우 그린 사용 시에는 그린 한가운데를 보고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그린 좌, 우, 전면 모두 벙커가 있으므로 정교한 어프로치가 요구되며 언듈레이션이 심한 까다로운 그린이므로 3퍼팅에 유의해야 합니다.
5 HOLE
PAR4
HDCP18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 전면에 해저드가 있으며 그린이 훤히 보이는 비교적 짧은 파4홀로서 장타자들에게는 공격적인 티 샷으로 이글이나 버디를 노려볼 만한 홀입니다.
그린주위에 자리하고 있는 벙커의 유혹에 빠지지만 않는다면 스코어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. 그린은 중앙이 낮은 편이지만 비교적 무난합니다.
6 HOLE
PAR4
HDCP16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 전면에 해저드가 있으며 페어웨이가 넓어 장타자들의 호쾌한 샷이 동반자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 있는 오르막 파4홀입니다.
좌 우측이 모두 O.B지역이며 티 샷은 좌측 150미터 지점에 있는 벙커를 기준으로 약간 우측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
그린의 좌 우측과 중앙에 벙커가 있긴 하지만 핀을 공략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으며, 다만 핀보다 길게 칠 경우 내리막 퍼팅을 해야 합니다.
7 HOLE
PAR4
HDCP12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에서 시야 확보에 어려움이 있어 티 샷이 까다롭고 훅이 많이 나는 홀입니다.
좌 우측 모두 O.B지역이 있으며 티잉 그라운드에서 느끼는 것보다 우측에 공간이 넓으므로 페어웨이 중앙을 기준으로 우측지점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2nd 샷 지점부터는 내리막 지형이므로 한 클럽 짧게 잡고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. 우그린 중앙지점에 약간의 언듈레이션이 있긴 하지만 비교적 무난합니다.
8 HOLE
PAR3
HDCP4
코스가이드
벚꽃이 만개하여 연못위로 떨어지는 계절이면 그 풍광에 취해 차라리 골프를 접고 그 자리에 머물고 싶어지는 홀입니다.
평탄한 그린이지만 넓은 해저드가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가장 긴 파3홀입니다. 티 샷 시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으므로 클럽 선택을 신중하게 하여야 하며, 그린 앞 벙커를 고려하여 약간 길게 치는 것이 유리합니다.
좌 그린 사용 시에는 카트 길에 맞고 O.B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.
9 HOLE
PAR5
HDCP6
코스가이드
티잉 그라운드 앞 호수 가장자리를 수놓은 꽃 잔디가 짙은 향기를 뿜어내는 계절이면 해저드로 떨어지는 폭포수와 어우러져 황홀경을 연출합니다.
오르막이 심하기 때문에 티 샷과 2nd 샷을 가급적 멀리 보내는 전략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. 티 샷은 약간의 슬라이스를 고려하여 중앙에서 좌측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으며 2nd 샷도 우측 180미터 지점에 있는 벙커를 피해 약간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어프로치 샷은 핀 오버 시에는 내리막 퍼터를 해야 하므로 핀보다 짧게 공략하는 것이 좋고 전체적으로 내리막 그린이므로 3퍼터에 유의해야 합니다.
Lake Course
HOLE 1 2 3 4 5 6 7 8 9 OUT
Champion Tee A GREEN 370 170 315 533 376 378 182 501 297 3,122
(M) B GREEN 373 166 302 531 374 371 181 487 300 3,085
Regular Tee A GREEN 351 159 306 516 365 361 165 490 284 2,997
(M) B GREEN 354 158 293 514 363 361 164 476 286 2,962
PAR 4 3 4 5 4 4 3 5 4 36
HANDICAP 10 16 11 2 8 4 18 6 12  
Valley Course
HOLE 1 2 3 4 5 6 7 8 9 OUT
Champion Tee A GREEN 305 543 143 371 366 202 449 291 326 2,996
(M) B GREEN 298 538 134 367 353 187 449 267 304 2,897
Regular Tee A GREEN 285 522 131 355 351 183 439 280 305 2,851
(M) B GREEN 279 517 122 351 338 167 438 256 282 2,750
PAR 4 5 3 4 4 3 5 4 4 36
HANDICAP 15 1 11 7 3 13 5 9 17  
Pinehill Course
HOLE 1 2 3 4 5 6 7 8 9 OUT
Champion Tee A GREEN 542 370 196 371 381 180 384 416 573 3,413
(M) B GREEN 541 357 186 343 375 154 375 408 545 3,284
Regular Tee A GREEN 521 346 173 349 357 160 355 390 540 3,191
(M) B GREEN 520 333 164 320 352 135 346 382 512 3,064
PAR 5 4 3 4 4 3 4 4 5 36
HANDICAP 5 9 13 15 11 17 7 3 1  
Cherryhill Course
HOLE 1 2 3 4 5 6 7 8 9 OUT
Champion Tee A GREEN 395 386 183 580 333 361 374 192 524 3,328
(M) B GREEN 397 387 175 577 323 361 371 185 519 3,295
Regular Tee A GREEN 372 363 166 555 306 339 351 170 492 3,114
(M) B GREEN 375 365 159 551 296 338 348 164 487 3,083
PAR 4 4 3 5 4 4 4 3 5 36
HANDICAP 8 2 14 10 18 16 12 4 6